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7:11:32
  • 핵심어:

  • 페이지 뷰:524
  • 빠른 설명:

    모 빌 리 에,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모 빌 리 에가위바위보 고공 승강기,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

기사 내용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모 빌 리 에가위바위보 고공 승강기,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모 빌 리 에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모 빌 리 에건설 현장용 승강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

레일식 승강기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피 클 린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모 빌 리 에승강차,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터 플랫폼 측면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다른 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가 조일 때의 축 방향력에서 가로 방향력을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지금의 층은 모두 매우 높기 때문에 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추천 하 다.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

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방부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 차주 자신이 자신의 수중에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 실현할 수 있다. 동시에 운전 습관에 주의하면 고공 작업차가 녹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한 번에 몇 가지가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실외 승강기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는 것에 관한 일상적인 정비 상식을 들려준다.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모 빌 리 에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모빌리에기타 제품 정보
  •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 신속한:알림: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정보는 당사의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모 빌 리 에2톤의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